사이트맵
통합청구서조회 특정고객번호 조회 요금조정현황 조회 초과요금발생 조회 미납요금 조회 한전 자동이체 현황 청구서신청 한전인터넷빌링전환 청구서 등록현황 등록처리중 등록완료 등록오류 해지완료 청구서 발송 내역 전기미사용내역 연간요금통계 월별추이분석 연도별추이분석 지역별요금통계 전기요금시설통계 전기요금예산관리 계약전력적정성분석 계약전력변경현황 계기번호변경현황 전기요금표 전기요금계산 요금청구서 안내 정전시 조치방법 전기요금납부 공지사항 함께 알아요 이벤트 설문조사 FAQ 한전빌 소개 한전빌특징 서비스 둘러보기
FAQ
Home > 고객센터 > FAQ
번호 분류 질문 내용
15 회원관련
비주거용 주택용 전력 전기요금은 어떻게 적용됩니까?
14 회원관련
TV수신료란?
13 회원관련
이사시 인터넷빌링 조치방법
12 회원관련
준회원/정회원 전환가입 방법
11 회원관련
정회원과 준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0 회원관련
인터넷빌링 E-mail은 언제쯤 받아볼수 있을까요?
9 회원관련
로그인 후 등록된 고객번호의 개수가 다릅니다.
8 회원관련
인터넷빌링을 신청하면 자동이체도 함께 신청해야되나요?
7 회원관련
E-mail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6 회원관련
세금계산서 출력은 어디에서 하나요?
처음 이전 [1] [2] 다음 마지막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15(서소문동 한산빌딩) (우:100-110) 한전산업개발(주) 대표이사 주복원
사업자등록번호: 203-81-58148 / 대표전화: 02-7775-123 / 팩스: 02-2250-2778 / 개인정보책임자: 남상현
Copyright(c)2008 All rights reserved By Kepidbill
  • 국제표준인증 3개 동시 획득
  •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선정
  • 베리사인 인증
  •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등록
  • UN Global Compact 가입
  • KEPIDBILL 연결 QR코드